어떤 분야에 관심 있으신가요?
관심사를 선택하고, 맨 아래의 관심사 저장하기를 눌러보세요!

School
University
Career
Life

공무원·임용 공부일기

상세 글 보기
  • 커뮤니티에올리기
  • 가입한 그룹에 올리기
커뮤니티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육아교육 초등교육 중등·특목 대입·수능 취업 공무원·임용 어학·회화 직무·프로젝트 창업·스타트업 의사·약사 변호사 회계사 공인중개사 건강/다이어트 독서 반려동물 뷰티/패션 취미 
취소 확인
취소 확인
+
취소
업로드
추천태그 (최대 4개)
#지방직합격생플래너이벤트#대나무숲#studywithme#Daily일기#공시생#문어지지않아#9급#7급#지방직Dday#지방직시험#휴식#모의고사#기출#공시배틀캠인증#초시생#기출예문#수험생활#공무원#영어
취소 확인
커넥츠왕_쇼링님이 [공무원·임용] 커뮤니티에 포스트를 게시했습니다.
관리자 대빵이에요?
2019.02.01 19:20:06
  • 신고하기
  • 취소
  • IMG_3806_1549016402243.jpeg
좋아요 10,575
❌이벤트 종료❌
🐷2019 설맞이 신춘문예 이벤트🐷
커넥츠 앱에서 설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!
30자 이내의 위트있는 자유시 짓고 풍성한 경품 받아가세요!

🔘이벤트 기간 : 19.02.02(토) ~ 19.02.13(수)

🔘이벤트 대상 : 커넥츠 앱의 공무원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

🔘참여방법
✔️아래 주제로 30자 이내의 자유시 작성. 형식 no! 중복 참여 ok!
- 수험생 : 공시생의 명절
- 합격생 : 지난 수험 시절의 나의 명절
✔️ 본 게시글의 이벤트 이미지(썸네일) 저장
✔️ [공무원 커뮤니티]에 저장한 이미지와 함께 나의 자작시 업로드
- 예시1.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~ #공시생의_설날은_없다
- 예시2. 설날엔 수험생 추석엔 #합격생
✔️해시태그 #커넥츠신춘문예 #설맞이신춘문예 선택 필수!

🔘상품
🎁대작 (1명) : 정관장 에브리타임 3개월치(90포)
🎁우수작 (3명) : 라인프렌즈 공기청정기 Pro
🎁참가작 (전원) : 참여만 해도 편의점 기프티콘 3,000원권 모두 증정!

⭐️참가작 상품 업그레이드 뽀너스!
수험생&합격생 아래 합동 미션 달성시 참가작 상품이 업그레이드됩니다!
- 미션1. 이벤트 참여 게시글의 Total 댓글 수 500개 달성 (2월 8일 오후 7시 기준 댓글수 103개! 조금만 더 힘내요 여러분💪 -> 과연 합동미션을 달성 했을까요!?? 결과는 2월 18일에!!!💕)
- 미션2. 하트 1만개 달성 (2월 8일 오후 7시 기준 하트 미션 달성 완료!👏)

👉합동미션 모두 달성시 : 기프티콘 3,000원 -> 5,000원권으로 업그레이드!!
합격생/수험생 힘을 합쳐 서로의 작품에 마구마구 하트&댓글을 날려주세요!



🔘당첨자 발표 : 19.02.18(월)

참여만 해도 100%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BIG이벤트! 놓치지 마세요❤️
#커넥츠신춘문예 #설맞이신춘문예
대학생와 대박~~ 신춘문예 당선되고 싶지만.. 글솜씨가 없어서 ..ㅠㅠ 이벤트 너무 좋아요~~👍👍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
51059.03.06 22:50:00
신플라톤꼭 참가해보겠습니다.^^
51061.05.02 01:06:40
곰달곰달우울한 공시생들에게 설용돈과도 같은 단비같은 소식이네요!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글솜씨는 없지만 참가에 의의를^^...
51061.05.22 13:53:20
당2참여해봐야겠네요
51061.09.16 01:43:20
아짜아짜와!! 참가만 해도 기프티콘이라니ㅠㅠ 저를 포함해서 지친 수험생 여러분들 힘내봐오ㅠㅜ
51061.09.25 13:13:20
크림참가해야겠어요~~ㅎㅎㅎ
51062.04.11 05:56:40
양이양참가했어요~~
51062.06.19 03:00:00
허니오르막참가라도 해보았습니당~ㅎㅎ 하트도 열심히 눌러야겠네용!!ㅎㅎ
51064.02.24 08:33:20
ㅁㅋㅎㅅㅈㅂ하트 늘어나는 게 좀 보였으면 좋겠어요ㅋㅋㅋ 뭔가 늘어나는 거 같지가 않음ㅠ
51064.03.04 19:46:40
ㅁㅋㅎㅅㅈㅂ오 누가 같이 누르고 있나봄!!❤️ 금방 올라가는군요ㅋㅋㅋ
51064.03.05 07:26:40
ㅁㅁㅁㅁㅁ참가했어요💜 제가 지은 시 구경하러 오세욥😊💖
51064.03.06 12:53:20
커피맛사탕참여완료~
51067.10.03 23:03:20
jhee참여해야겠어요!!
51069.10.28 13:30:00
버니설연휴 다 갔지만, 아직 설맞이 신춘문예 이벤트 기간은 남았네용🙊 아직 못하신 분들은 도저은!
51070.07.02 19:06:40
호옹이좋은 이벤트 항상 감사드려용
51072.10.24 07:10:00
2019경찰최합좋은비벤트감사드립니당 하트마구마구누르고있어욯
51072.11.19 08:43:20
밍짱감사합니다♥️
51073.03.07 21:26:40
ㅁㅋㅎㅅㅈㅂ댓글 100개로 바꾸어주시면 안될까요??ㅋㅋㅋ
51074.06.10 17:33:20
ㅁㅋㅎㅅㅈㅂ공시생들아!! 내가 2천개는 어떻게 해볼게ㅋㅋㅋ
51074.06.11 09:56:40
공문어문어도 공기청정기 피료해
51074.09.18 08:06:40
쥬라구정관장이 제일 탐나네요!!!
51074.12.29 04:16:40
합격왕열정맨공기청정기받구싶어용
51075.07.07 11:13:20
꼭고고고앞으로도 재밌는이벤트 많이해주세용!
51075.07.28 16:06:40
ㅁㅋㅎㅅㅈㅂ현재 6K까지 찍음!! 6천개 맞죠??? 많이 찍고 잘게 다들 댓글 돌격🚀🚀
51075.10.25 01:46:40
ㅁㅋㅎㅅㅈㅂ7K!!ㅎㅎ 여러분 돌격하라!!! 기프티콘 5000원은 받아야지💖💖
51075.10.28 20:20:00
우수참여완료!!! 파이팅
51075.11.09 19:16:40
우수이벤트 감사합니다!!!!😘
51075.11.10 20:00:00
ㅁㅋㅎㅅㅈㅂ짜잔🔥🔥🔥🔥🔥🔥 하트선물 뿌리고 간드앙~ 다들 열공하시고 댓글 500도 꼭 달성해보쟈😆😆
51075.11.11 03:46:40
썸머라떼이벤트 고맙습니당!
51076.01.28 05:40:00
허니오르막댓글 500개도 돌파해봐요!!!
51076.05.04 05:26:40
꼬리별욜심히 참여 해봐요~
51077.01.27 10:23:20
하뇨화이팅!
51077.04.24 07:40:00
초코라떼댓글돌파 힘내요^^
51077.09.24 20:40:00
ㅁㅋㅎㅅㅈㅂ화이팅!!ㅋㅋ
51077.10.01 08:13:20
꼬부기파이팅!
51077.12.07 11:20:00
ejsasa파이팅!
51078.07.08 12:06:40
합격이당파이팅!
51078.11.20 10:10:00
2019_합격피이팅
51080.01.25 15:53:20
미니미니참가합니다.
51080.05.20 02:43:20
미니미니화이팅
51080.05.31 22:03:20
미니미니힘냅시다.
51080.06.01 00:00:00
허니오르막댓글 채우기 화이팅이용!!ㅋㅋ
51080.06.02 04:53:20
gss2019감사합니다 ㅎ 참여완료
51080.06.17 07:23:20
gss2019화이팅 ^^
51080.06.17 10:10:00
gss2019댓글 채워봐요
51080.06.17 13:46:40
gss2019굿굿굿~~^^
51080.06.17 16:50:00
2019gss참가완료 ㅎ
51080.06.18 06:26:40
2019gss모두 참여해봐요 ㅎ
51080.06.18 11:26:40
2019gss아자아자 아자!!!!@
51080.06.18 15:53:20
미니미니아자아자!!
51080.06.18 16:43:20
2019gss댓글채우기 동참해요
51080.06.18 19:46:40
미니미니참여했습니다.
51080.06.18 20:53:20
gss2019오천원 가즈아 ㅎ
51080.06.19 09:56:40
gss2019오천원 갑시다 ㅎ
51080.06.19 20:46:40
미니미니다들 도전^^
51080.06.20 04:16:40
2019gss화이팅 !!!!!!
51080.06.20 05:40:00
2019gss동참 동참
51080.06.20 09:33:20
gss2019수험생 합격생 여러분 달성합시다 ㅎ
51080.06.20 19:33:20
슬연꽃파이팅!!!
51080.10.17 00:46:40
공시생봉봉쓰우왕 너무 좋아요 저도 참여하겠습니다
51081.02.13 23:06:40
으니참가하겠습니당 🥰
51081.04.07 01:56:40
말차슈페너참가해볼게요^^
51082.12.04 02:56:40
2월부터참여합니다 파이팅❤ 입니다
51083.08.31 05:10:00
파이팅참가했습니다😊
51084.02.17 06:33:20
고래정선정됐음 좋겠다❤️
51084.02.20 16:13:20
젤리파이팅!!!
51084.05.01 03:03:20
엘삼마이참가해보겠습니당ㅎㅎ
51084.06.26 18:46:40
중경있는 충주삼참여꾹~
51084.06.29 07:36:40
블리치참가요~
51085.04.28 12:16:40
표옹파이팅!!
51085.07.24 08:26:40
랄랄라 참가했어요 댓글 500개 가능할까요?ㅋㅋ
51085.12.22 14:43:20
knp298굳굳
51086.01.12 11:16:40
knp298댓글채워요
51086.01.12 14:36:40
dawnmoon참가했습니다~
51086.03.05 13:33:20
헙헙파이팅!!
51086.04.30 14:50:00
또르릉꼭 참가할게용~~
51086.06.18 13:16:40
챠챠참가했오요~~~
51086.07.22 02:00:00
중경삼림참여했어요
51086.10.15 00:20:00
꼬부기500개 가쟝~~
51087.01.05 17:53:20
양다래모든 공시생들 힘내세요~!!
51087.01.24 16:03:20
말차슈페너문닫고 입상해보렵니다!!
51087.02.27 22:33:20
참여 완료~!
51087.03.04 17:33:20
공실이야호오
51087.07.07 02:50:00
임금파이팅
51088.02.18 17:10:00
이미자오늘이 마지막 ~!힘내요
51088.04.23 15:46:40
하뇨화이팅!
51088.05.02 22:50:00
하뇨화이팅!!
51088.05.03 03:00:00
행복한족제비화이팅~!!
51088.05.27 07:33:20
허니오르막오늘까지네용!! 댓글 500개 채우기 화이팅이요!!
51088.06.02 09:40:00
포그니댓글 500개 막판 러시 ㄱㄱ!!!
51088.06.09 19:43:20
신토끼오아 이런게 있었다니..!
51088.07.10 13:13:20
eunji_이따 참가해볼게요:)
51088.07.16 05:20:00
신토끼참여했습니다~~ 라인 공기청정기 탐나네용ㅋㅋㅋ
51088.07.30 21:50:00
두런두런참여했어요!
51088.08.09 18:13:20
불량감자참가할게요!
51088.08.15 11:26:40
imarmy신춘문예 당첨되서 홍삼 먹고싶습니다!!!ㅠㅠ
51088.08.17 09:50:00
dawnmoon화이팅!
51088.08.20 00:20:00
ㅁㅋㅎㅅㅈㅂ헐 이거 오늘까지네용?ㅠㅜ
51088.08.21 07:43:20
ㅁㅋㅎㅅㅈㅂ댓글 현재 몇개나 되었으려나,,
51088.08.21 11:20:00
cherish💪🏻😆 참여!
51088.08.21 20:46:40
고고고홧팅!!
51088.08.27 22:53:20
갓우ㄱㄱㄱ
51088.09.02 14:43:20
공시돌이참여할께요~
51088.09.05 11:36:40
강지우네!!!!!
51088.09.06 18:26:40
2019합격!!참가했어요~
51088.09.07 05:33:20
뽀히다앗참가해보겠습니다"
51088.09.07 18:20:00
빈슈박공시생의 명절은 정말 눈물나죠ㅠㅠ
51088.09.16 04:50:00
하얀오늘 마지막날인데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!!!!😭😭
51088.10.27 00:33:20
hey수험생들 다함께 파이팅!!
51088.11.23 02:00:00
최합가자💛참여완료!! 모든 수험생을 파이팅!!!!
51089.03.23 23:06:40
NO.1참여합니다 ㅎㅎ
51089.03.26 05:33:20
oxygen참가해야겠어요~
51089.04.14 17:53:20
2019국7합격오늘 마지막날
51089.06.14 20:50:00
와신상담참여완료
51089.08.20 22:50:00
악어끝나기 전에 하러 가야지!!!!
51089.09.02 10:00:00
꾸라기어제 뒤늦게 참석 완료했어용☺
51090.11.12 13:13:20
Today Best 공무원·임용